TOP

유럽증시,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일제히 하락

                                                       2024-11-17 06:55:48      

  

사실 징용 문제는 이제 단순히 한·일 양자 이슈 차원을 넘어서고 있다.

다시 말하면 죽은 해학을 구사하는 이들과는 달리 예수의 해학에는 사랑과 희망의 기운으로 가득 차 있었다.또한 예나 지금이나 메시아의 위엄을 한몸에 지닌 예수는 보통 사람과는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고 여기기 때문에 기쁜 일이 있을 때면 마땅히 미소 짓고 웃는 지극히 인간적인 예수의 모습을 받아들이기 어려운 것이 아닐는지.

유럽증시,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일제히 하락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고 고통받는 인생들을 초대할 수 있었던 것은 예수 자신이 걸머진 멍에는 쉽고 짐은 가벼(마태 11장 28~30)웠기 때문이었으리.우리가 유머와 해학의 감각을 지니려면 우리의 존재 자체가 공기처럼 가볍고 자유로워야 한다.처음 이 이야기를 접한 나도 그랬으니까.

유럽증시,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일제히 하락

오늘 우리 앞에도 삶의 난관이 은산철벽처럼 첩첩하다.수염이 텁수룩하고 눈에 유난히 광채가 나는 한 사람이 한참 동안 개의 사체 앞에 쭈그리고 앉아 들여다보더니.

유럽증시, 코로나19 확산 우려에 일제히 하락

영생을 놓고 나누는 해학의 백미 하나 더.

우리가 예수를 여전히 스승의 한 분으로 여긴다면 해학의 은총과 지혜를 달라고 간구해야 하리.대장동·위례 비리와 성남FC 후원금 문제는 이 대표의 성남시장 재직 시절의 일로 민주당이 당 차원에서 나설 사안은 아니다.

다만 이 대표의 변호인 출신이거나 캠프에 있었던 사람이 쌍방울 계열사의 사외이사를 지낸 적이 있어 의구심을 키워 왔다.민주당은 이달 임시국회를 소집했지만 개점 휴업 상태라 이 대표를 보호하기 위한 ‘방탄 국회라는 비판까지 받고 있다.

사채업으로 돈을 모아 2010년 쌍방울을 인수하면서 기업인으로 변신했다.하지만 빚을 내 기업을 인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