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시장에 미칠 파급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되는 도심공급 확대의 경우 다시 ▲재개발·재건축 ▲1기 신도시 재정비 ▲소규모 정비·도심복합사업으로 나뉘어 속도전을 통한 활성화 방안이 제시됐습니다.
꿀 호떡으로 구성된 동절기 간식을 새로 내놨습니다.신세계푸드는 지난해 11월부터 고구마와 피자를 넣은 붕어빵을 발매해 판매 중입니다.
요즘처럼 물가가 많이 오른 시기엔 3000원으로 부족할 순 있겠지만 겨울 간식이 주는 맛을 포기할 순 없죠.편의점 점포 수가 점점 늘어나는 것과는 대조적입니다.서울시에 따르면 2018∼2022년 음식을 취급하는 거리 가게는 16%가량 줄었습니다.
붕어빵을 먹을 때 먼저 먹는 부위에 따라 꼬리파·머리파로 나뉜다는 점에 착안했는데요.인건비와 재료비 상승으로 단가를 감당하기 힘든 노점상 대신 편의점이 겨울 간식 시장을 대체하고 있는데요.
CJ제일제당도 단팥과 슈크림에 이어 초당옥수수로 구성된 비비고 붕어빵 3종을 출시해 겨울 ‘붕심 공략에 나섰습니다.
방에서 와인 마시고… 연말 ‘호캉스 어때요 구독 정서영 기자 cero@donga.예전 ‘귀여운 토끼가 이제 ‘무서운 토끼로 돌아왔다.
더욱이 올 우리 사회의 화두는 생존.2023년 계묘년을 맞아 국립중앙박물관 곳곳에 토끼 작품 10점이 새로 전시됐다.
손에 손잡고 가는 새해에 대한 바람이리라.하는 감상에도 젖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