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찬호 논설위원 수사 왜 안 하냐고요? 이재명 지사가 선거법 위반 혐의로 재판받고 있지 않습니까.
프랑스로 향하는 항공권 가격은 전년 대비 각각 16%.또 예를 들어 중국에서 인천.
국내 항공사들이 중국.2022년 3만9935명에서 무려 17배가 된 것이다.인건비도 올라 가격이 과거 수준으로 돌아가기는 어려울 것이라고 말했다.
중국은 기존 주 48회로 제한했던 중-미 간 직항 운행 횟수를 지난해 말부터 주 70회로 늘렸지만 코로나19 전인 주 330회에 한참 못 미치는 수준이다.중국에서 관광 및 출장지로 인기가 많은 미국과 유럽으로 가는 직항편이 제한돼 있다 보니 한국을 거쳐 가려는 환승 수요가 늘어난 것이다.
환승객 수 증가율이 각각 337.
유럽행 직항편이 충분히 회복되지 않은 데다 질이 높은 한국 국적기를 선호하는 현상이 겹쳤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또 이 대표 본인이 (수사에) 전문가라고 하는데.
친명 좌장이니 수사와 관련해 이 대표와 얘기를 나누지 않나고 물으니 이런 대답이 돌아왔다.하지만 ‘친문 박은정 지청장(당시) 산하의 성남지청에서도 수사는 공전을 거듭했다.
이에 반발한 박하영 차장검사가 사표를 내는 등 갈등이 커지자 검찰은 경찰에 보완수사를 지시했다.강찬호 논설위원 수사 왜 안 하냐고요? 이재명 지사가 선거법 위반 혐의로 재판받고 있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