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이 다시 기준금리를 올려 한·미 간 금리 격차가 더 벌어져도 한국은행이 금리 인상을 따라가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유가가 오르면 각국 중앙은행이 공격적 금리 인상으로 간신히 고삐를 잡은 물가가 다시 불안해질 수밖에 없다.수출은 11개월 연속 줄어들었다.
가계부채 문제는 더 심각해졌다.MSG에 절여졌다회사 나가도 밥줄 안 끊긴다자격증 없이 전문가 되는 법파혼하고.미국이 다시 기준금리를 올려 한·미 간 금리 격차가 더 벌어져도 한국은행이 금리 인상을 따라가기 쉽지 않은 상황이다.
무역수지는 작년 3월부터 15개월 연속 적자를 내다 지난 6월 이후 석 달째 흑자를 내고 있지만 속사정은 좋지 않다.휘발유 가격이 벌써 L당 2000원이 넘는 주유소가 속출한다.
수출이 아직 회복되지 않은 상태에서 유가 급등에 따른 수입 증가는 무역적자로 이어져 경상수지마저 불안하게 만들 가능성이 크다.
전기요금 인상이 원가 상승을 따라가지 못해 전기를 팔수록 손해가 커지는 게 부실의 근본 이유인데도 수술을 미룬 채 시간만 보냈다.배럴당 100달러 시대 눈앞에 산업 구조 전환.
실물경기는 지난 7월 생산·소비·투자가 모두 줄어드는 ‘트리플 감소가 나타날 정도로 좋지 않다.거실만 보면 안다계획대로 사는 모범생 비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
버티면 돈 번다‘용적률 끝판왕 재건축 어디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누가 이기든 무역전쟁2 온다美대선.암 신호였다앞에서 뒤로? 뒤에서 앞으로?항문 닦는 법 반전 있었다늙은 노모.